=목차= ▽열기
[에넥스 텔레콤] 납부방법을 은행자동이체로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봅니다.
납부방법을 은행자동이체로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명의자 계좌 :
방법1)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 양식 다운로드> 자동이체 납부 동의서 다운로드 후 자필로 작성된 서류를 fax 0303-3446-1638로 보내 주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방법2)
당사 고객센터 상담사와 납부동의 녹취 진행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명의자 외 타인(가족)계좌:
방법1) 당사 고객센터의 상담사와 명의자, 납부자 통화 진행 후 납부자의 납부동의 녹취 진행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에넥스 텔레콤] 납부방법을 은행자동이체로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2](http://t1.daumcdn.net/tistory_admin/static/images/no-image-v1.png)
우체국 알뜰폰 A ZERO요금제 이용중인데, 요금이 청구됐어요. 금액이 많지는 않지만 기본료 0원짜리요금제인데 요금이 청구된 이유가 뭔가요?
A ZERO요금제에 제공되는 무료통화가 개통일~말일까지 날짜 수만큼 일할계산되어 적용되며, 사용일수만큼 적용된 무료통화시간보다 초과 사용분이 발생하였을 경우, 음성통화료로 과금됩니다.
■ 은행 및 신용카드 자동이체 최소 출금 금액 변경.
* 변경 전: 은행, 신용카드 모두 600원 이상부터 자동 결제
* 변경 후: 은행 : 50원 이상부터 자동 결제
신용카드 : 10원 이상부터 자동 결제
* 변경 시점: 2017-06-07
사용요금 및 사용량 조회를 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사용량 및 사용요금은 다음의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에넥스텔레콤 홈페이지 내 MY WHOM > 요금조회 > 사용요금 조회
: 최근 12개월간 사용한 요금을 월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청구 월 선택 시 해당월의 상세 요금도 함께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② 에넥스텔레콤 홈페이지 내 MY WHOM > 요금조회 > 실시간 요금 조회
: 이번달 실시간 요금은 이번 달 1일부터 조회일까지 사용하신 통화에 대한 요금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드리며, 실제 납부하실 금액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해당 정보는 약 3시간 전 ~ 30분 전 기준 데이터입니다.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조회정보가 24시간 이상 차이가 날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 등을 포함하여 최종 납부하실 금액은 요금청구 작업 후 확정됩니다.
③ 에넥스텔레콤 홈페이지 내 MY WHOM > 요금조회 > 총 통화시간 조회
: 이번달에 대한 총통화시간 조회 기능으로 음성/영화통화,무선인터넷(KB), 문자메시지등의 이용 항목에 대한, 사용한 총 통화와 무료제공 이용까지 다양한 서비스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정보는 약 3시간 전 ~ 30분 전 기준 데이터입니다. 시스템정기점검 작업 등으로인해 조회정보가 24시간 이상 차이가 날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 등을 포함하여 최종 납부하실 금액은 요금청구 작업 후 확정됩니다.
미성년자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가입자가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인 경우 소액결제서비스가 차단되어 이용 불가합니다.
(만19세부터 소액결제 이용가능.)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 등의 사유로 직접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 안내.
- 에넥스텔레콤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588-1635(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소액결제 취소 방법 좀 알려주세요.
소액결제 취소는 결제 대행업체쪽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 업체명과 연락처가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