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유플러스 [TV]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은 켜져있는데, TV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태양_i 2020. 8. 28.

LGU+ [TV]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은 켜져있는데, TV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개인 > TV > 장애/고장

셋톱박스 장비의 전원은 켜져있으나, TV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2가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TV 전원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TV 전원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 확인
     (1)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2)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LGU+ [TV] [TV장애] TV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화면 모자이크 / 화면 깨짐 및 멈춤 현상 / TV화면에 "채널신호 수신 중" 문구가 뜨는 경우)
개인 > TV > 장애/고장

TV화면 불량 증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연결 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LGU+ [TV] [TV장애] 리모컨의 모든 버튼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개인 > TV > 장애/고장

리모컨의 버튼이 되지 않는 원인은 건전지 문제와 셋톱박스 장비와 리모컨 간 연결이 풀려서 발생한 문제일 수 있으니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건전지 상태 확인
② 리모컨 메뉴 또는 홈버튼과 지우기 버튼을 동시에 5초간 누르기
    → 리모컨과 연결이 해제되었습니다 TV화면 문구 확인
③ 리모컨 메뉴 또는 홈버튼만 5초간 다시 누르기
    → 리모컨과 연결되었습니다. TV화면 문구 확인



LGU+ [TV] [TV장애] C-14026(또는 S-69001) 오류코드가 뜹니다. 무엇인가요?
개인 > TV > 장애/고장

인터넷 신호나 셋톱박스의 일시적인 오류 일 확률이 큽니다.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