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유플러스 TV]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태양_i 2020. 8. 28.

[LGU+ TV]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개인 > TV > 장애/고장

셋톱박스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전원선/콘센트/셋톱박스 등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 재연결 및 콘센트 변경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LGU+ TV] [셋톱박스] 구글셋톱박스로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TV > 장비안내 > 셋톱박스

구글셋톱박스로의 기기변경은 어렵습니다.
   
기본/고급형 셋톱박스 이용 중 TV교체(스마트TV)로 인해 셋톱박스 변경이 필요하다면 LGU+고객센터에서 전화로 UHD셋톱박스로 변경 가능합니다.
   
UHD셋톱박스는 HDMI 단자 지원 TV에만 설치가 가능하며,
일부 TV 모델은 호환성의 문제로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IPTV 요금제별 셋톱 임대료 차이 있음)

(※셋톱박스 변경 설치비가 청구됩니다)



[LGU+ TV] [TV장애] 사용자 인증번호와 구매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개인 > TV > 장애/고장

사용자 인증번호와 구매 비밀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숫자 4자리)"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LGU+ TV] [TV장애] 갑자기 TV소리가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TV > 장애/고장

U+tv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음소거 기능이 켜졌거나 또는 TV와 셋톱 볼륨 상태가 낮아 발생할 수 있으니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TV 리모컨에서 음소커 버튼 선택 (음소거 기능 On/Off 확인)
② 리모컨 중앙부에 위치한 셋톱박스 볼륨버튼과, 리모컨 왼쪽면에 위치한 TV볼륨을 같이 올려주기



[LGU+ TV] [U+tv] 현재 U+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U+tv 가입시 요금청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TV > 요금안내

U+인터넷 요금과 U+tv 요금은 1장의 청구서로 함께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금납부시에도 합산된 총요금이 결제 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