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유플러스 [인터넷][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서비스] 서비스 사용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by 태양_i 2020. 8. 28.
 

LGU+ [인터넷]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서비스] 서비스 사용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발신자 표시제한 통화에 대해 차단하기에 통화목록에도 이력이 기록되지 않으며,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수신된 문자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LGU+ [인터넷] [휴대폰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LGU+ [인터넷] [TV장애] "인터넷 연결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라고 나오며 TV 시청이 안되요.
개인 > TV > 장애/고장

PC에서 인터넷 접속은 정상인데, TV화면에 인터넷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또는 인터넷 연결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에는 셋톱박스 장비에 연결된 인터넷 LAN케이블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인터넷 LAN 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LGU+ [인터넷] [메시지매니저] 스팸 차단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메시지매니저

[메시지 매니저 > 편리한기능 > 스팸 차단] 메뉴에서 문자 수신을 원하지 않은 폰번호나 문자를 추가하기만 하면 해당 폰번호로 부터 오는 메시지와 해당 문자를 포함한 메시지는 모두 차단됩니다.
(등록할 수 있는 번호 및 단어는 최대 500개 까지 입니다.)



LGU+ [인터넷]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아래와 같은 상태일때는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가 불일치한 경우
- 현재 상태가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 현재 요금 체납 상태인 경우
-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인 경우
- 선불(PPS) 요금제 이용자인 경우.

-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 듀얼넘버를 통해 결제를 시도하는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 휴대폰이 분실 등록된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1년 이상 휴대폰소액결제 미이용 고객으로, 결제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자동차단 설정된 경우.
- 휴대폰 가입 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