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인터넷] [와이파이 장애] 우리집에 설치된 와이파이의 ID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댁내 설치된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와이파이 단말의 우측 상단 스티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에 있는 무선랜암호가 와이파이 비밀번호(숫자 12자리) 입니다.
[LGU+ 인터넷] [U+인터넷] 무선방식으로 U+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나요?
개인 > 인터넷 > 상품안내
U+인터넷 가입 시 와이파이 서비스를 함께 신청하여 설치 받으시면 무선 인터넷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LGU+ 인터넷] [U+인터넷 장애] 모뎀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모뎀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 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모뎀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뎀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인터넷] [인터넷 속도] 인터넷이 느린 것 같습니다. 속도 측정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인터넷 > 속도/품질
LG U+ 홈페이지 내에서 로그인 후 속도측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먼저 아래와 같은 단계로 설정상태를 확인해 보신 뒤 속도측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모든 설정이 변경된 이후로는 실행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께서 이용 하는 회선의 주소 등의 간략한 정보가 확인되며, 정보를 확인 한 후 오른편의 "측정하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