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어디에 설치할 수 있나요?
도어센서는 창문, 현관 문, 방문, 서랍 등 열고 닫는 모든 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문을 닫았을 때 센서와 자석 간격이 22mm 이상 벌어지거나, 맘카 Easy와 10M 이상 떨어져 통신이 어려운 곳에는 설치할 수 없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Nest Hub] 스피커 볼륨은 어떻게 조절하나요?
스피커 윗면의 볼륨 버튼을 사용하거나 말로도 볼륨을 조절할 수 있어요.
볼륨은 총 10단계로 “Ok Google, 볼륨 높여 줘/낮춰 줘"라고 말하면 1단계씩 변경됩니다.
원하는 크기가 있다면 "Ok Google, 볼륨 5로 맞춰 줘"와 같이 말해주셔도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고객부담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카드(제휴카드, 일반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 가능하며, 현금 납부는 불가합니다.
가입자 본인 소유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할부 결제 시 할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할부 수수료는 카드사별로 다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신규요금제는 판매단말이 아닌 임대단말 이어서 보조금의 개념이 없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상품권을 선택한 경우 개통 익일 내 요청하신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됩니다.
고객부담금 없는 무료사은품의 경우 개통 익일에 발주 진행되며, 고객부담금 있는 가전사은품의 경우 고객부담금 결제 익일에 발주가 진행됩니다.
발주 후 배송까지 3~5일 정도 소요되고, 배송 대행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이 가입신청서를 신청하시면, 고객센터에서 가입확인 전화를 드린 후 개통기사가 댁내 방문해 개통을 도와드립니다.
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전문 상담사와 전화상담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세탁기는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세탁기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출처: LG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0) | 2023.02.28 |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0) | 2023.02.27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 받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0) | 2023.02.24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0) | 2023.02.22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도어센서만 구매해서 이용 가능한가요? (0) | 2023.02.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