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거실에 AI리모컨허브를 설치하여 거실에 있는 TV를 등록해 사용하고 있어요. 안방에 있는 TV도 AI리모컨허브로 사용할 수 있나요?
AI리모컨허브는 적외선(IR) 방식으로, 리모컨과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없어야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안방에 있는 TV를 U+스마트홈 서비스로 사용하고 싶은 경우, 안방에 AI리모컨 한 대를 추가로 설치해야 합니다. (유료 월 1,100원, VAT포함)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임대방식이라면 단말고장시 과실고장 아니라면 해지전까지 무상 AS되는게 맞나요?
네, 맞습니다. 과실고장이 아니면 무상 AS됩니다. 과실고장이라면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U+ Shop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오직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직영점이나 대리점 등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구입이 아닐 경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가입 신청한 서비스를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개통 진행 상태, 가입신청한 상품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커튼의 열림, 닫힘 상태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솜피 커튼의 경우 손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손으로 열고 닫을 경우, 앱에서 표시되는 커튼의 열림 상태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커튼의 상태가 궁금하신 경우 앱을 통해 끝까지 열거나 닫으시면 상태가 일치하게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선일금고 스마트 루셀 UP을 2대 이상 U+스마트홈 앱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1대 이상의 금고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각각의 제품을 동일한 방식으로 장치 등록하시면 홈 화면의 금고메뉴를 통해 등록된 금고의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금고 상세 페이지 진입 시, 첫 번째 등록한 금고부터 보여지며 다른 금고의 상세페이지 이동은 화면의 버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