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LGU+ [부모안심플러스] U+부모안심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by 태양_i 2020. 6. 27.
 

[엘지 유플러스 FAQ] [부모안심플러스] U+부모안심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인터넷 > 부가서비스 > 부모안심플러스.

부모안심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부모안심플러스 서비스를 해지하셨다면, 신호 초기화를 위해 PC전원을 OFF/ON 한 후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FAQ] [U+zone] U+zone을 이용하고 싶은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개인 > 인터넷 > U+zone > 이용안내.

처음 U+zone 이용동의 시 ID를 발급받으면, 문자로 고객님의 ID와 패스워드가 전송됩니다.

그러나 수신 된 문자 내용을 삭제하셨다면 홈페이지에서 ID확인과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① ID찾기 : ID@upluszone로 가입정보조회에서 확인됩니다.
                (※ 통합홈페이지 U+ID 와 U+zone 아이디는 별개입니다.)

② PW찾기 : 홈페이지 >메뉴 >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변경.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찾기 가능 (휴대폰, 공인인증서, 아이핀 인증 중 택1)


엘지 유플러스 FAQ


[엘지 유플러스 FAQ] [와이파이]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인터넷 > 장비안내 > 와이파이.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간혹 장비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FAQ] [U+인터넷] LG U+인터넷 등 서비스 이용료를 연말에 소득공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인터넷 > 요금안내.


연말정산(소득공제) 대상에는 통신료(전화료,인터넷 사용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공제대상이 아니므로 현금영수증및 소득공제와 관련된 서류는 발급하지 않습니다.
단, 사업자는 공제대상으로 관련 서류 발급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FAQ] [U+인터넷 장애] 정전 후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정전이 일어나고 복구 후, PC나 와이파이에서 신호가 끊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댁내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을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뎀 > 와이파이 > PC 순서로 전원선 및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 만약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 PC 순서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