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전화 FAQ] [전화장애] 전화기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의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배터리 충전이 정상이라면, 배터리를 다시 탈부착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LGU+ [전화 FAQ]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이용한도는 얼마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한도는 월 5만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이용한도는 명의자(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되며, 명의 변경 시에는 만 3일간 이용이 제한됩니다.
LGU+ [전화 FAQ] [전화장애] 충전시 램프가 깜빡 거립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충전상에 문제가 있을 경우 충전 접촉 단자의 이물질 및 마모현상으로 인한 경우일 가능성이 높으며 아래와 같이 조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 전원 Off 후 배터리를 분리합니다.
② 전화기와 충전거치대의 충전 접촉단자 부위를 티슈 및 알코올(아세톤)을 묻혀서 세척합니다.
(단, 물을 묻혀 하시면 나중에 접촉면이 부식될수 있사오니, 물은 가급적 사용하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③ 분리했던 배터리를 다시 부착합니다.
④ 충전 거치대 후면부에 위치한 충전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충전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LGU+ [전화 FAQ]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을 블루투스로 연결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블루투스 버튼을 누른 후, 연결하고 싶은 홈보이 단말 또는 스마트폰 등에서 블루투스를 켠 후 연결 가능한 장치를 검색하세요.
‘CHS_Dock_####’이라고 나오는 단말기를 선택해서 연결하면 됩니다.
정상 연결되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블루투스 램프가 3회 점멸 후 파란색으로 들어옵니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