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전화 FAQ] [국제전화 002] 해외에서 002 사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 002는 해외에서는 이용되지 않습니다.
국제전화 002는 국내 유, 무선전화에서 해외 현지의 유, 무선전화로 통화 시만 사용 가능합니다.
LGU+ [전화 FAQ]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홈페이지에서 이용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LGU+ [전화 FAQ] [U+홈보이] 스피커독을 별도 구입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홈보이 스피커독은 별도의 상품입니다.
(18.5.18 재고 소진으로 판매 중단되어 신규 가입 불가)
LGU+ [전화 FAQ] [U+홈보이] 유료 부가서비스 추가 신청 시 요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신청일로부터 날짜 계산되어 월단위 청구 됩니다.
LGU+ [전화 FAQ] [전화장애] 전화가 와도 벨소리가 울리지 않아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기의 소리 설정이 무음으로 설정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전화기의 매뉴 버튼을 누른 이후 소리 > 벨소리 > 벨/진동전환 > 크기 에서 소리 설정을 확인하여 벨로 변경 후 이용 해주세요.
소리가 작게 날 경우에는 음량 조절을 하여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LGU+ [전화 FAQ]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 단말기에서 아이허브 접속을 통해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날씨, 뉴스 등의 생활 정보 알림서비스와 벨소리및 게임, 만화등 다양한 컨텐츠의 검색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