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FAQ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이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의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에게 요금미납분이 있는 경우
② 번호이동 후 6개월 이내 타 사업자로 번호이동하실 경우 → 번호이동관리센터(1588-0423)로 먼저 요청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통신사)로 신청한 서비스가 삭제 되지 않은 경우
④ 번호이동시 서비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일시정지, 서비스변경 진행중일경우)
⑤ 해지된 전화번호일 경우 (반드시 정상 이용중인 전화번호만 번호이동 가능)
LG 유플러스 FAQ [전화장애] 전화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의 전원이 제대로 켜져있는 지,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전원과 배터리 충전이 모두 정상이라면, 배터리를 다시 탈부착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FAQ [전화장애] 인터넷은 사용이 되는데 전화(전화모뎀CPG)는 사용이 안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은 정상 연결이 되나, 전화가 되지 않는다면 전화모뎀 혹은 전화기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전화모뎀 LED 확인
① 전화기 자체가 꺼져있는 경우
: 전화모뎀 어뎁터 선을 확인(다른 콘센트 연결 및 재탈착)
② 전화기 자체는 켜져 있으나 인식 못하는 경우
: 전원선 제거 한 뒤 잠시 후 재연결
③ 인터넷 램프가 꺼져있는 경우
: 연결선 자체가 끊어졌거나 빠진건 아닌지 확인
④ 전화 램프가 깜박이는 경우 (사용 중 제외)
: 전화모뎀이 인증까지 완료가 되지 않은 상태로 전화모뎀 리셋
LG 유플러스 FAQ [전화장애] 전화기를 오래 쓰고 싶은데 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좋을까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전화기단말 관리 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적정한 온도와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해주세요.(0도~50도 실내 보관)
② 와이파이 폰이나 충전기, 거치대 등을 청소할 때는 부드러운 헝겊을 이용해주세요.
(알코올, 신나, 세제 등 화학약품 이용 금지)
③ 충전은 TTA 인증을 획득한 표준형 충전기로 이용해주세요.
④ 폭풍, 천둥, 번개가 심하게 칠 때는 와이파이 폰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전원코드와 충전기를 뽑아 두세요.)
⑤ 손이 젖은 상태에서 충전기/전원코드를 만지거나 전화기의 전원을 누르지 마세요.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