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 통화내역 확인이 가능한가요?
군 후불카드 통화내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이므로 고객 정보 보호 차원에서 명의자 본인과 통화 후 등기 발송 진행되고, 대리인 요청 시에는 증빙서류 수신 및 명의자 동의 전화가 필수이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후불카드 통화내역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통화 할인 혜택을 받을 수는 없나요?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음성/문자는 무제한, 영상통화는 월 300분 무료통화 혜택이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통화연결시 요금발생 시점을 알려주세요.
상대방이 전화를 받는 순간부터 요금이 발생되며, 통화 종료시 과금이 중지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인터넷전화결제] U+ 인터넷전화결제 청구서의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당월에 사용한 전화통화료, 정보이용료등은 다음월에 청구됩니다.
<예시> 2월 1일~2월 28일까지 사용한 인터넷전화결제 금액
→ 3월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2월 한달간 이용한 사용요금, 정보이용료, 인터넷전화결제 포함 청구)
유플러스 전화 [번호이동]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을 신청하려면 가입자만 가능한가요?
U+인터넷 전화로 번호이동 신청은 이전통신사의 가입자,배우자만 가능합니다.
(대리인요청시, 가입자 통화 필수)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을 블루투스로 연결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블루투스 버튼을 누른 후, 연결하고 싶은 홈보이 단말 또는 스마트폰 등에서 블루투스를 켠 후 연결 가능한 장치를 검색하세요.
‘CHS_Dock_####’이라고 나오는 단말기를 선택해서 연결하면 됩니다.
정상 연결되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블루투스 램프가 3회 점멸 후 파란색으로 들어옵니다.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소리가 나지 않고, 불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우선 홈보이 스테이션 전원 상태가 On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 연결 후 On / Off 버튼까지 누르셔야 완전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원 On이 된 후에는 홈보이 단말의 볼륨 조절 후에 이용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