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LG U+ 전화 [U+홈보이] 해지하면 U+홈보이 컨텐츠를 이용할 수 없나요?

by 태양_i 2025. 3. 18.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해지하면 U+홈보이 컨텐츠를 이용할 수 없나요?

해지 이후에는, U+홈보이 전용으로 제공되는 컨텐츠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홈오디오(Mnet), HDTV, 홈도서관, U+IoT맘카, 어린이동화, 딩동이와 악기놀이등)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를 정지할 경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U+인터넷전화 이용정지 기간에는 기본료는 발생되지 않으며, 장비임대료 및 단말기 할부금, 미납시 연체료는 발생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액정화면의 전화기모양에 X표시가 뜨고 통화가 안됩니다.

댁내 와이파이 장비 단말 및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신호 수신 상태에서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크며, 이 경우는 신호 초기화를 위한 조치가 필요하오니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전화기의 전원을 꺼 놓고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분리 후 재연결 해주세요.

   ② 와이파이 장비 재연결 후, 인터넷전화 전원을 다시 켜서 연결 상태를 확인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 가입하면 가입비나 설치비가 있나요?

U+인터넷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 개통설치비(11,00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단, U+인터넷과 동시 개통시에는 U+인터넷전화의 개통설치비는 면제되며 만약 택배개통을 통해 가입하신 경우, 택배개통비(2,75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전화 단말기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해 하나요?

인터넷 전화 장비의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야 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이기에 정보 보호를 위해 LG U+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인증 후 초기화 가능하며 초기화 후 비밀번호는 숫자 0000 입니다.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단말기 할부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LG U+ 청구서에 이용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당월에 사용하신 U+인터넷전화 서비스의 기본요금, 통화요금과 함께 다음달에 청구되며 단말기할부요금 항목으로 별도 표기됩니다.

 

※ LG U+ 의 상품 및 서비스의 당월 사용요금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단말기 교체가 가능한가요?

개통 후 14일 이내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교체 가능합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는 각 단말의 제조사 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588-3366

- (스피커독)인켈 서비스센터 ☎ 1577-6680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