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TV] [TV장애] U+ tv 시청 시간을 제한 할 수 있을까요?
개인 > TV > 장애/고장
시청시간제한 설정은 U+tv 메뉴 시청시간 설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자녀보호 설정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시청시간 설정 변경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LGU+ TV] [U+ tv] U+ 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어떤것이 있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U+ tv
U+ 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유료채널 포함 최대 237개 입니다.
가입요금제에 따라 이용 가능한 채널 수는 다릅니다.
[LGU+ TV] [U+ tv] U+ tv에서 제공하는 리모컨으로 일반 TV까지 사용가능한가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U+ tv
U+ tv의 리모컨은 통합리모컨 기능을 제공하여 일반 TV 이용이 가능합니다.
TV, 셋톱 장비의 전원 On/Off가 가능하며, 채널전환 , 소리조절 등의 기능이 U+ tv 리모컨 하나면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LGU+ TV] [U+ tv] 구글 계정이 없으면 TV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U+ tv
구글 계정이 없어도 TV 시청 및 기본 서비스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구글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할 경우에는 구글 계정이 필요하며 계정이 없는 경우에는 계정 등록 후 로그인 해주시면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LGU+ TV] [TV장애] TV 화면이 푸른빛을 띄고 있는데 어떻게 해요?
개인 > TV > 장애/고장
TV 화면이 푸른빛을 띄고 있다면 TV와 셋톱박스간 케이블이 잘못 연결되어 있을 경우입니다.
TV와 셋톱박스간에 연결된 빨강/파랑/녹색의 영상 케이블을 색깔 별로 연결이 잘 되어있는지 확인부탁드리며, 정상이라면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