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인터넷 [와이파이 장애] 우리집에 설치된 와이파이의 ID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댁내 설치된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와이파이 단말의 우측 상단 스티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에 있는 무선랜암호가 와이파이 비밀번호(숫자 12자리) 입니다.
유플러스 인터넷 [U+인터넷 장애] 모뎀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
모뎀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 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모뎀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뎀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인터넷 [U+인터넷 장애] 인터넷이 가끔 끊어지는데 왜 그런가요?
인터넷 서비스 이용 중 순단(끊김)현상 원인은 PC의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증상 일 수 있습니다.
1차적으로 V3등의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검사 및 치료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인터넷 [U+인터넷]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으로 하향이 가능한가요?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으로의 하향은 가능합니다. (2019.4.1(월) ~ 부터 시행)
하향은 고객센터(101)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하향 시 하향 설치비가 발생됩니다.
유플러스 인터넷 [부모안심플러스] 유해사이트인지 어떻게 판단하나요?
유해 사이트는 음란, 도박, 폭력, 자살 사이트 등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를 제공하는 모든 웹사이트를 말하며 판단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청소년 이용 불가’를 명시한 웹사이트
- 전기통신물 중 청소년 유해 매체물 관련 법규에 근거하여 유해 사이트로 분류된 웹사이트
유플러스 인터넷 [부모안심플러스]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해지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해지 신청 후 반드시 PC와 연결한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선을 뽑은 뒤 PC 전원을 꺼 주세요.
다시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선을 꽂고, PC 전원을 켜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유플러스 인터넷 [부모안심플러스] 서비스를 해지했는데도 인터넷이 차단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PC와 연결한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선을 뽑은 뒤 PC 전원을 꺼 주세요.
다시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선을 꽂고, PC 전원을 켜면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