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 방법과 필요 서류/가입 조건은 무엇인가요?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LG 유플러스 직영점에서만 대면인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필요 서류는 이용신청서(법인 인감 날인 必), 신분증,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입니다.
(대리인 신청 가능 : 개인 필요 서류+대리인 신분증 + 위임장(신청자 인감 날인 必))
이용 신청서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s://www.lguplus.com/ >> 퀵메뉴>>신청서류양식)
법인 업력 1년 이상인 법인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무료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문자로 받고 싶어요.
사용하는 요금제의 음성, 문자,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 대해 50%, 80%, 100% 사용 시 잔여 사용량 안내 문자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예시>
50% 소진 시:[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50%를 이용하셨습니다.
80%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80%를 이용하셨습니다.
100%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를 모두 이용하셨습니다.
기본 데이터량이 모두 소진되어 mVoIP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U+ 모바일 [음악감상 서비스] 스트리밍 상품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엠넷닷컴(http://www.mnet.com), 엠넷 APP에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broken-device
LG U+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의 속도 제어(Qos) 해제는 가능한가요?
데이터 스페셜 A/B의 월 제공량 소진 후 일 2GB 초과시 적용되는 3Mbps 속도 제어는 해제 불가하며, 익일 00시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LG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도 QoS(데이터 속도 제한)가 적용되나요?
데이터 안심옵션 400K, (구)LTE Video/LTE음성요금제 200K, 월 15만원 상한 200K QoS 적용된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고(LTE 속도로 이용),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시 QoS 재 적용됩니다.
기본요금제 Video 전용데이터는 예외적으로, Video서비스 QoS 적용된 상태에서 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지 않고, 고객센터App 등을 통해 직접 QoS 해제 시 LTE 속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