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뮤직] 스마트폰 다운로드+음악감상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U+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U+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U+ 모바일 [국제Free] 모바일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기존 가입한 국제Free는 어떻게 되나요?
국제Free 월정액이 달라지는 모바일 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국제Free는 자동 해지되며 월정액 요금은 날짜 계산됩니다.
사용하는 기본 요금제에 맞는 국제Free로 재가입 부탁드립니다.
▶ 국제Free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국제Free
→ 고객센터App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통화 > 국제전화(LTE/스마트) > 국제Free
U+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된 후, 통화가능안내가 불가하다는 SMS를 받았습니다. 이건 어떤 경우 인가요?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LG U+고객이며, VoLTE 사용자일 경우에만 통화가능상태에 대한 SMS가 제공됩니다.
통화가 불가능하다는 SMS 를 받으신 경우는 상대방이 통화가능안내를 원하지 않아 별도로 요청을 한 경우나, 특정 부가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안내가 불가능한 경우에 불필요하게 기다리지 않으실 수 있도록 안내불가 SMS를 보내드립니다.
U+ 모바일 [국제Free] 국제Free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국제Free는 사용하는 모바일 요금제에 제공된 기본 제공분수로 국내통화 뿐 아니라 국제통화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월정액 5,500원~16.500원(국제Free5000/7000/10000/12000/15000)으로 사용중인 요금제에 따라 가입 가능한 부가서비스가 다르며, 002/00300 으로 국제전화를 이용한 경우에만 무료 이용이 적용됩니다.
※부가세 포함 금액
▶ 국제Free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국제Free
→ 고객센터App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통화 > 국제전화(LTE/스마트) > 국제Free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한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터넷.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모바일 [원내비] 멀티태스킹이 가능한가요? (0) | 2024.04.10 |
---|---|
LG 유플러스 Mobile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0) | 2024.03.31 |
LG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0) | 2024.03.22 |
LG 유플러스 Mobile [비디오 데이터 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 일정액 가입 후, 이용 중간에 해지를 할 수 있나요? (0) | 2024.03.16 |
LG 유플러스 Mobile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데이터 차감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0) | 2024.03.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