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등록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LTE 데이터팩, 100%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상품권번호 인증 불가 건일 경우
- 상품권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 상품권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잘못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등록유효기간이 만료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본인 혹은 타인이 이용 중인 상품권번호인 경우
5) 잘못된 상품권번호 입력으로 인증 오류 10회 이상 발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U+ 모바일 [자동응답] 영상전화도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영상전화는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음성전화만 이용 가능)
U+ 모바일 [060 발신차단]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해지 월에 재가입은 불가하며, 익월(다음달)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매너콜 서비스는 통화중이나 전원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1,1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 통화가 가능해지면 문자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 매너콜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608
▶ 통화가능안내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터넷.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모바일 [원내비] 원내비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지원이 가능한가요? (0) | 2024.03.04 |
---|---|
U+ 모바일 [U+멤버스] POP선불카드, 신한FAN, 페이코 앱의 POP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인가요? (0) | 2024.02.24 |
U+ 모바일 [LTE 데이터쉐어링] 데이터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 또한 자동으로 해지되나요? (0) | 2024.02.06 |
유플러스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이후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소진 순서) (0) | 2024.01.31 |
유플러스 mobile [자녀폰 지킴이] 자녀를 여러명 등록하면 할인해 주나요? (0) | 2024.0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