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바로 해지할 수 있나요?
해지 신청하더라도 다음 달 결제일까지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2019년 4월 1일 이전에 가입한 상품의 경우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은 '(구)U+영화월정액' 상품과 어떤 점이 다른가요?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상품은 아이디 하나로 휴대폰 앱, PC, U+tv에서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U+영화월정액 베이직'은 최대 2대,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은 최대 3대에 동시 로그인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에서 로그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메뉴]화면 맨 아래 '로그아웃'을 누르세요.
단, 안드로이드 휴대폰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님은 U+ID를 로그아웃하면 휴대폰 번호 로그인 상태로 변경됩니다.
LGU+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를 건 사람에게 청각장애인임을 알리고, 문자메시지로 연락하도록 안내하는 무료 통화연결음 서비스입니다.
청각장애인으로 등록된 U+고객이라면 누구나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의 U봇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U+영화월정액] 아이가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영화를 보지 못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성인 영상콘텐츠(VOD)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감상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앱 내 영화월정액에서 설정하기
[설정]→[성인콘텐츠잠금]에서 설정
-U+tv에서 설정하기
[설정] → [자녀보호설정]→[시청연령제한]에서 시청 연령을 설정하거나, [설정] → [자녀보호설정]→[성인콘텐츠제한]에서 숨김 설정하기
LGU+ 모바일 [U+영화월정액] 월정액을 해지한 후에도 이전에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감상할 수 있나요?
해지 후에는 감상할 수 없습니다.
LGU+ 모바일 [U+영화월정액]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U+모바일tv 앱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해지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터넷.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의 '동시시청'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0) | 2023.07.31 |
---|---|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법인명의의 휴대폰으로, 개인명의의 U+영화월정액 아이디를 만들 수 있나요? (0) | 2023.07.30 |
유플러스 모바일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나이가 20세인데, 할인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0) | 2023.07.28 |
유플러스 모바일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3.07.25 |
유플러스 모바일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어떤 서비스인가요? (0) | 2023.07.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