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아이돌플러스] 결제취소만 접수하면 환불받을 수 있는 건가요?
공연 시작 전 결제 취소 접수를 하시면 결제 취소 및 환불하여 드립니다.
공연 종료 후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시청 시간이 3분 이하일 경우에만 환불 처리되며 결제취소까지 최대 10일가량 시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돌플러스 WEB 혹은 APP 이외의 타사(ex.인터파크,YES24 등)에서 구매한 후,
'관람권 코드'를 이미 등록한 경우 시청여부와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아이돌플러스]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와 지원하지 않는 국가가 있나요?
아이돌플러스 웹서비스는 특정 국가에 대한 제한 없이 서비스 제공되고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의 경우 계약 관계로 인하여 일부 국가에 미제공 될 수 있습니다.
단, APP 서비스의 경우 국내(대한민국)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V컬러링]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닷컴, 당신의 U+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 앱 : 로그인 후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V컬러링] → [가입]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V컬러링’ 앱 설치 후 실행 →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 V컬러링 모바일 웹페이지: vcoloring.com 접속 후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유플러스 mobile [V컬러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닷컴, 당신의 U+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 앱 :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 V컬러링 서비스 [해지] 선택
- U+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 : 앱 실행 또는 웹페이지 접속 후 [마이] → [설정] → [더보기] → [나의 계정관리] → 서비스 해지
유플러스 mobile [V컬러링] 서비스 해지 후 다시 가입하면 이전에 구매했던 콘텐츠나 설정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유플러스닷컴이나 당신의 U+ 앱, U+고객센터, 매장 등에서 V컬러링 부가서비스를 해지한 후 30일 이내에
다시 가입하면 기존에 구매한 콘텐츠나 설정 정보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V컬러링 앱 또는 웹페이지의 회원탈퇴 후 30일이 지나면 기존에 구매한 콘텐츠나 설정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V컬러링] 상대방 휴대폰 모델 상관없이 영상이 재생되나요?
LTE 및 5G 요금제에 가입한 V컬러링 지원 휴대폰에서만 V컬러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휴대폰으로 전화를 건 경우 음성 통화연결음으로 대체됩니다.
※ 2021년 6월 이후 출시된 모든 삼성 휴대폰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S21, 갤럭시 S22 등이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V컬러링 영상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부가서비스 가입 후, V컬러링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통해 가지고 있는 영상 또는 새로운 영상을 구매 및 제작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이용방법은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앱에서 [모바일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V컬러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안심쇼핑]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안심쇼핑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안심쇼핑 고객센터: 1899-4221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 스마트안심쇼핑 홈페이지: www.smart-price.co.kr
- 스마트안심쇼핑 APP : 메뉴 > 서비스 가입/해지 > 해지하기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안심쇼핑] 휴대폰을 일시 정지한 경우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료 서비스 가입자의 경우 이용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터넷.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0) | 2023.05.13 |
---|---|
U+ 모바일 [스마트안심쇼핑] 모든 휴대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5.12 |
U+ 모바일 [아이들나라] '동화코딩'에서, 명작동화 VOD 영상 콘텐츠와 영상과 연관된 코딩 문제를 푸는 콘텐츠를 어떻게 구별할 수 있나요? (0) | 2023.05.10 |
U+ 모바일 [PASS쿠폰팩] 이용 중에 다른 쿠폰팩을 추가로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3.05.09 |
U+ 모바일 [슬기로운 투자생활]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3.05.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