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잠을 잤는데 수면 리포트가 제공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가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정상적으로 측정이 되고 있는지 앱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자는 동안에 몸이 수면센서의 센서 부위를 벗어나는 경우에도 측정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두 이상이 없는데도, 수면 리포트가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기기 이상일 수 있으니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연락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에어컨] 기존 U+스마트홈을 사용하다가 LG 에어컨을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힘펠 환풍기를 해제하거나 사용자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 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주세요.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를 타인에게 넘기거나 스마트폰 앱에서 다른 ID로 가습기를 등록할 경우는 어떻게 관리가 되나요?
타인 즉, 새로운 사용자 ID로 C:\Users\mediaLog\Documents\카카오톡 받은 파일 앱에서 가습기 장치를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 ID에 등록된 가습기는 자동으로 삭제되고 새로운 ID의 사용자에게 가습기 장치가 등록됩니다.
기존 사용자 ID로는 앱에서 가습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설치비가 궁금해요.
신규가입 설치비는 가입하는 서비스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인터넷 서비스나 IPTV서비스 둘 중 하나만 가입하는 경우 설치비는 22,000원입니다.
인터넷과 IPTV 서비스를 동시 가입할 경우 설치비는 35,200원입니다.
설치비는 1개월 차 요금에 합산되어 1회만 청구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무엇인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IPTV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시면
약정기간 동안 인터넷, IPTV 기본요금의 7%를 추가로 할인해 드리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만의 고객 혜택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를 통해 개별 구매한 기기도 맘카 Easy와 연결할 수 있나요?
네.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카라 코리아에서 별도 구입한 기기도 U+스마트홈Easy 앱에 등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기존 결합상품(한방에Yo)과 새로나온 유무선 가족결합할인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0) | 2023.03.27 |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0) | 2023.03.21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3.03.17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에 등록한 에어컨의 상태와 앱 화면이 동일하지 않아요. (0) | 2023.03.12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0) | 2023.03.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