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도어센서만 구매해서 이용 가능한가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지 않고 도어센서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단,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라면 도어센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로 변경 가능한가요?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 변경은 재약정 시에만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두꺼운 토퍼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토퍼의 두께가 5cm 미만인 경우 토퍼 아래에 수면센서를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전기 장판이나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수면센서를 온열 매트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온열매트의 아래에 설치하지 마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쿠쿠전자 밥솥을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쿠쿠전자 밥솥은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밥솥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제품 설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1566-4978)로 하시면 됩니다.
- 금고 설치 시 Wi-Fi가 상시로 연결되므로 원활한 통신 기능을 위하여 옷장, 베란다 등 통신 음영지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커튼이 앱으로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커튼은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는 어떤 기능인가요?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설정하면, 침입 감지 시 스마트폰 알림을 제공하며, 맘카 Easy에서 경고음이 울립니다.
스마트폰 알림 팝업창의 버튼 하나로 112에 즉시 신고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입 가능한가요?
네, 다른 통신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