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회원가입 하는데 실명인증 오류가 났어요.
실명확인은 [한국신용평가정보(한신평)]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고객은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실명확인 중 오류가 나는 경우>
①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정보불일치)
②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이 일치하나 한국신용평가정보 DB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자료없음)
→ 이경우 한국신용평가정보의 실명확인 고객센터를 통해 실명 등록 후 회원 가입을 하면 됩니다.
※ 주민등록증이 발급된 성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범용공인인증서 등의 본인 인증을 통해 실명 등록
※ 미성년자 및 외국인, 주민등록증이 없는 경우 : 해당 증빙서류를 한국신용평가정보로 팩스접수 후 실명 등록
※ 자세한 사항은 한국신용평가정보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LG U+ 서비스안내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연결이 안 되는데요?
음성사서함이 설정을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TE 단말기는 [통화도우미 App] 설치 후 음성사서함 > 서비스설정 체크 > 음성사서함 전환선택 > 저장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피쳐폰의 경우, *52 통화 안내 멘트 후에 종료를 누르면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됩니다.
LG U+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만 14세 미만 가입자라고 나오는데, 부모님의 동의를 어떻게 받나요?
명의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는 하단에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법정대리인(부모님)께 가입 동의를 받은 후, 가입 화면에서 부모님의 인증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LG U+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인증값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인증값을 받은 후 웹페이지 이동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통화상세내역조회/음성사서함 비밀번호 초기화/정보변경 등의 서비스 이용시 실사용자 본인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단말기로 인증값을 전송하며, [인증값 받기]를 클릭하면 수 분 이내로 고객님의 폰으로 인증값이 도착이 되므로, 인증값을 받은 후 웹페이지 이동 없이 그 화면에서 바로 인증값을 입력해 주세요.
※ 화면 이동 및 여러번 인증값 받기를 클릭 할 경우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LG U+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스팸메일 신고 방법을 알려주세요.
음란, 광고성 메일로 스팸의 강도가 지나친 경우 아래의 홈페이지로 신고 가능합니다.
▶스팸메일 신고하기
→ 스팸메일 신고: http://www.spamcop.or.kr
LG U+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의 변경된 메뉴를 못 찾겠어요.
LG U+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상단에 전체메뉴보기 기능을 통해 메뉴확인이 가능하며 검색바에 검색을하여 쉽게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LG U+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외국인도 LG U+ 통합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 고객님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코너에 번호와 함께 개통 당시 등록한 인증번호를 선택후 입력해 주세요.
(외국인등록증 번호/여권번호/기타인증)
단, 여권번호/기타 인증으로 회원가입시 일부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LG U+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이용하지 않은 번호인 019177/019178 로 나와요?
01977, 01988, 01989 등의 번호는 부가서비스를 사용한 번호입니다.
(무선데이터, OZ Lite, 증권, 음성사서함 등)
위 번호가 실제 음성 통화를 한 번호는 아니므로 통화시간으로 요금이 과금되지도 않지만, 통화내역에는 음성 통화 뿐만 아니라 데이터(data)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도 함께 나타나는 것으로 고객님께서 가장 많이 사용한 번호(서비스)를 보여드리게 됩니다.
LG U+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가입자와 납부자를 분리해서 로그인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가입자는 고객님이 사용하는 회선의 명의인이며, 납입자는 이용중인 서비스의 요금을 납부하는 고객님으로 [가입자]와 [납입자]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에 가입자와 납입자에게 각각 제공하는 정보가 상이하므로 고객님께 해당하는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분리를 한 부분이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터넷.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혜택 [O클럽] O클럽 약정 종료 후에 요금제 변경은 자유롭나요? (0) | 2023.01.17 |
---|---|
LGU+ 혜택 [나만의 콕 멤버십] 멤버십 무료 영화 예매 후 취소 가능한 시간을 알려주세요. (0) | 2023.01.11 |
LGU+ 혜택 [멤버십] 요금제를 변경하면 멤버십 등급도 변경되나요? (0) | 2023.01.09 |
LGU+ 혜택 [선택약정할인] 1년(12개월) 약정과 2년(24개월) 약정의 기준할인율(25%)에 차이가 있나요? (0) | 2023.01.08 |
LGU+ 혜택 [선택약정할인] 홈페이지에서 선택약정할인 가입을 할 수 있나요? (0) | 2023.01.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