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토성산♬
라이프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은 가족과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태양_i 2022. 8. 6.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은 가족과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대의 휴대폰에 동시 접속할 수 있으므로, 가입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가족들과 공유해 함께 이용 가능합니다.



LG U+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감지 영상뿐 아니라, 맘카가 촬영하는 모든 영상을 녹화할 수 있고, 이를 타임라인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임라인에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과거 녹화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움직임 또는 소리가 감지된 시간대는 선으로 표시되어 있어, 감지 영상만을 쉽게 골라 볼 수 있습니다.
- 외장메모리카드 용량을 초과하면 오래된 영상부터 자동 삭제됩니다.
- 외장메모리카드 상태 확인 및 녹화 설정은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 [맘카설정] → [외장 메모리카드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LG U+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 영상을 여러 사람이 동시에 확인할 수 있나요?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대의 휴대폰에 동시 접속할 수 있으므로, 가입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과 공유해 동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도어센서_Easy 전용] 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마다 휴대폰으로 알림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도어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도어센서] → [열림]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문이 열리고 닫힐 때뿐 아니라, '열려 있는 상태' ', '닫혀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 열려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 닫혀 있는 상태'일 때도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도 포함되어 있나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움직임 및 소리 감지 시 녹화되는 영상과 타임랩스 영상은 U+Box (10GB 기본제공)에 저장되기 때문에
외장메모리카드는 필수 구성품이 아닙니다.
감지 영상 뿐 아니라, 맘카 Easy가 촬영하는 모든 영상을 저장하길 원한다면 외장메모리카드를 별도 구매하여 꽂아 주세요.




LG U+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천장에 설치가 가능한가요?
천장에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동봉된 브라켓을 양면테이프 또는 나사로 천장에 부착한 후 브라켓에 맘카 Easy의 받침대를 고정하면 됩니다.
브라켓과 맘카 Easy의 받침대는 자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떼었다 붙일 수 있습니다. 
      
홈매니저 방문 설치를 요청하면 브라켓 설치비 27,500원이 발생하며, 몰딩이 필요한 경우 5M당 11,000원이 추가됩니다.




LG U+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LG U+ 스마트홈 [간편버튼_Easy 전용] 간편버튼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간편버튼을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간편버튼을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간편버튼]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