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변경] 택배로 단말을 받았는데 설치가 너무 어려워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전화
LGU+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설치기사가 고객님댁으로 방문하여 설치에 도움을 드립니다.
(기사출동시 출동비가 발생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가입] YES 서비스 가입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LG U+에서 이용하셨던 해지 단말기(중고폰)으로 대리점및 직영점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3G단말기의 경우 개통은 가능하나, 3G서비스 이용은 불가)
엘지 유플러스 [가입] U+ 모바일(휴대폰) 가입사실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가입사실 확인서(AS 센터 제출용)는 홈페이지 또는 직영점(대리점)을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로 확인 시
- 로그인 후 실명인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② 직영점(대리점) 내방 시
- 개인(명의자)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 미성년자는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은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 법인은 대리인내방 시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사원증)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 명시되지 않은 경우, '성인' 기준의 신분증 별도 필요
- 용도는 A/S센터 제출용으로 제한함
▶LG U+ 홈페이지 가입 사실 확인서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css/sinf/hist/RetrieveUbEcInMchkiN.hpi
* 실명인증 및 가입조회 하기 확인 후에 가입사실 확인서를 프린트 하실 수 있습니다.
▶ URL 미 접속 시
→ 개인 > 고객지원 > 이용가이드 > 상품가입안내 > 가입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요금의 상세 내역이 궁금해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청구서의 상세 내역은 U+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6개월에 대한 청구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번 달 요금 청구서는 매월 약 10일경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청구서 작성일 이후에 내신 요금은 당월 청구서에 적용되지 않았으며,현재 미납상태는 청구요금 및 납부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요금조회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 요금 > 청구서 자세히 보기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cv.uplus.kr/12.html
엘지 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서는 언제 도착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우편 및 e-mail 청구서는 매월 15일~19일경 수령이 가능합니다.
휴대폰(간편) 청구서를 신청하시면 U+ 고객센터 앱에서 부달될 위험없이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청구서는 전월 사용(1일~말일 기준) 요금을 기준으로 발송되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최근 6개월간의 청구 내역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홈 > 개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요금조회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①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② 메인화면 가운데 월별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 청구내역 자세히 보기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cv.uplus.kr/12.html
출처: LG U+ 자주 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