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U+스마트홈] 택배로 받은 기기가 있습니다. 어떻게 연결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앱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의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에서
화면 안내에 따라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에어센서] 앱에 기기를 등록하려는데, 에어센서 화면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센서
에어센서는 전원선이 꽂혀 있을 때만 와이파이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원선이 기기에 제대로 꽂혀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멀티탭
U+스마트홈 앱의 멀티탭 메뉴에서 [전기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 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앞으로는 월별 및 일별 전기 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가스잠그미] 기기가 고장나면 교체해 주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는 임대 기기이므로, 고장나면 무료로 교체해 드립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락 >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전화하여 이전 설치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전화하여 이전 설치를 꼭 해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가스잠그미]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아도 가스잠그미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으면 원격실행을 할 수 없습니다.
단, 기기에서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는 기능들은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