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엘지 유플러스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by 태양_i 2021. 2. 20.
 

LG 유플러스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조명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조명과의 연결 신호가 약해진 경우입니다.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주세요.

 '연결 끊김' 문구가 계속 나타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를 조명과 가까운 곳으로 이동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택배로 받은 기기가 있습니다. 어떻게 연결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앱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의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에서
화면 안내에 따라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에 와이파이가 연결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혹시 5G 와이파이에 연결한 건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Easy는 2.4G 와이파이와 연결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멀티탭

U+스마트홈 앱의 멀티탭 메뉴에서 [전기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 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앞으로는 월별 및 일별 전기 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가스잠그미] 기기가 고장나면 교체해 주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는 임대 기기이므로, 고장나면 무료로 교체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락 >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전화하여 이전 설치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전화하여 이전 설치를 꼭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