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집 안에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했을 때, 보험보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위치] 스위치 종류에 상관없이 바꿀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위치
KS 규격에 맞는 전등 스위치는 모두 바꿀 수 있습니다.
연결하는 전등의 전력이 스위치 최대 수용 용량보다 낮아야 합니다.
누름식 버튼 모델인 SSE-X04의 최대 수용 용량은 버튼 당 480W, 전체 1440W입니다.
터치식 버튼 모델인 SSE-X01, SSE-X02, SSE-X03의 최대 수용 용량은 버튼 당 360W, 전체 720W입니다.
※ 새로 지은 아파트에 설치된 다기능 통합 전자식 스위치(월패드), 일괄 제어 스위치 등은 바꿀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휴대폰 분실 후 새 휴대폰으로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앱
먼저 새 휴대폰에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해 주세요.
앱 실행 후 휴대폰번호 또는 U+ID로 로그인하면 다시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한 휴대폰을 통해 다른 사람이 로그인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가스잠그미] 갑자기 작동이 안 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의 배터리를 교체해 보세요.
그래도 작동되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휴대폰 번호 로그인은 U+ID가 없어도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앱
LG유플러스 고객은 생년월일 입력하면 로그인할 수 있고,
다른 통신사 및 법인 고객은 휴대폰 본인인증 후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유플러스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0) | 2021.02.20 |
---|---|
엘지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요금제] U+스마트홈 기기는 몇 대까지 추가해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02.20 |
엘지 유플러스 [도어센서] 야외에 설치 할 수 있나요? (0) | 2021.02.20 |
엘지 유플러스 [플러그]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0) | 2021.02.20 |
엘지 유플러스 [U+스마트홈] U+스마트홈 기기를 추가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1.02.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