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 해지 시, 스마트홈 스피커를 포함해 스마트홈 기기는 반납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홈매니저가 방문해 기기를 회수하고,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약정기간 내 해지해 기기를 회수하는 경우, 홈매니저 방문 비용이 발생합니다.
LG U+ 스마트홈 FAQ [도어센서]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다른 회사의 제품과 함께 쓸 수 없습니다.
LG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요금제]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이용 중인데 U+스마트홈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다른 통신사 인터넷으로 U+스마트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FAQ [스위치] 스위치 전원을 껐는데도 전등이 완전히 꺼지지 않거나 깜박입니다. 왜 그런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위치
전등 용량이 30W 이하의 전등 또는 LED 등에 스위치를 연결했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전용 콘덴서를 설치하면 잔광이나 깜박거리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용 콘덴서 설치는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설치 비용은 무료입니다.
LG U+ 스마트홈 FAQ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에어컨의 실제 상태와 U+스마트홈 앱 화면의 상태가 달라요. 왜 그런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
AI리모컨은 단방향 적외선(IR) 방식입니다.
가전제품에 명령을 전달하는 기능만 있고,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센서가 없습니다.
수동으로 실행했거나 가전제품 전용 리모컨으로 제품을 실행한 경우 실제 상태와 앱에 보이는 상태가 다를 수 있습니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