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FAQ]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AI리모컨허브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보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먼저 AI리모컨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해주세요.
LG [U+ 스마트홈 FAQ] [도어센서] 도어센서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의 현재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문 또는 창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 드립니다.
LG [U+ 스마트홈 FAQ]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 → 원하는 장소 선택 후 [확인] → 화면 안내에 따라 무드등을 등록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FAQ] [무드등] 무드등의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전원선을 연결하면 기기 전면의 시계가 켜집니다.
시계가 켜지고 5초 이상 기다렸다가 윗면 버튼을 눌러 주세요.
LG [U+ 스마트홈 FAQ]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0) | 2021.02.04 |
---|---|
엘지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1.02.04 |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무드등] 무드등은 어떤 제품인가요? (0) | 2021.01.27 |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어떻게 인터넷에 연결하나요? (0) | 2021.01.27 |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무드등] '잘 때' 모드는 어떻게 켜나요? (0) | 2021.01.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