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FAQ] [맘카 미니] 맘카앱과 U+스마트홈 앱 중 어느것을 써야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FAQ] [맘카]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맘카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며,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FAQ] [무드등] 음악을 더 추가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고객님께서 음악을 추가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모드 별로 20곡씩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LG [U+ 스마트홈 FAQ] [도어센서] 도어센서 연결상태 확인메시지가 계속 뜬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도어센서 본체와 자석부 간에 간격이 20mm 이내인지 확인하세요.
간격을 맞춘 뒤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을 열고 닫아 보세요. LED 램프가 초록색으로 깜빡여야 정상입니다.
※ 금속성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를 유지해야 하며, 기기를 고정시키는 브라켓을 기기 하단에 설치해야 합니다.
• 스마트홈 허브가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면 스마트홈 허브의 위치를 가까이 옮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