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LG U+ [전화] 국제전화 002] 사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by 태양_i 2021. 1. 26.
 

LG 유플러스 [전화 FAQ] [국제전화 002] 사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① 신분증을 지참하여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긴 통화 짧은요금’, ‘안심만만’, ‘일편단심’ 요금제 이용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FAQ] [U+인터넷전화] 전화기 화면 글씨가 작아서 안보이는데 어떻해야 해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비안내 > U+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 장비 단말안에서 원하는 글씨체와 크기를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 변경 경로 : 단말기 메뉴 > 화면 > 글씨체 변경



LG 유플러스 [전화 FAQ] [전화장애] 전화기 화면 조명이 너무 빨리꺼집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메뉴 > 화면 > 조명 경로에서 조명시간을 선택/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FAQ]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보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

먼저 AI리모컨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해주세요.


LG [U+ 스마트홈 FAQ] [맘카 미니] 낮인데 맘카 모니터링 화면이 흑백으로 나와요. 고장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맘카가 놓인 위치에 빛의 세기가 약하면, 맘카가 밤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맘카가 밤으로 인식하면, 야간 모니터링 모드로 전환이 되어 화면이 흑백으로 보입니다.
좀 더 밝은 곳으로 맘카의 위치를 변경해 주시면 2~3초 후 컬러 화면으로 전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