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엘지 유플러스 [전화장애] 액정화면의 전화기모양에 X표시가 뜨고 통화가 안됩니다.

by 태양_i 2020. 12. 29.
 

LGU+ FAQ [전화장애] 액정화면의 전화기모양에 X표시가 뜨고 통화가 안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댁내 와이파이 장비 단말 및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신호 수신 상태에서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크며, 이 경우는 신호 초기화를 위한 조치가 필요하오니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전화기의 전원을 꺼 놓고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분리 후 재연결 해주세요.
   ② 와이파이 장비 재연결 후, 인터넷전화 전원을 다시 켜서 연결 상태를 확인바랍니다.


LGU+ FAQ [전화장애] 전화 단말기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해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 전화 장비의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야 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이기에 정보 보호를 위해 LG U+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인증 후 초기화 가능하며 초기화 후 비밀번호는 숫자 0000 입니다.


LGU+ FAQ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착신전환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무조건 착신전환 : *88#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8+통화)                               
② 통화중 착신전환 : *89#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9+통화)                               
③ 무응답 착신전환 : *87#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7+통화)



LGU+ FAQ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이용중에 통화권이 다른 곳으로 이사 갈 경우 기존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한 시내전화번호를 이용할 경우, 이사로인해 번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 고객님이 원하는 희망번호 신청이 가능하여(마지막 4자리번호, 3개까지 신청가능)
그 번호로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청하신 희망번호가 모두 사용 중일 경우에는 임의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 통화권변경 서비스 비용은 11,0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