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단말기 할부금이 뭔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U+인터넷전화 가입 시 구매하신 전화기의 할부금액입니다.
전화 단말기는 판매장비로 할부로 구매된 경우 매월 청구서에 할부금이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 상품은 어떤 요금제가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U+인터넷전화 요금제는 실속형 요금제와 혜택형 요금제가 있습니다.
homeBoy의 경우는 별도 전용요금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문자를 많이 보내는 경우, 자동 차단 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의 경우 일 500건이상/월 누적 5,000건 이상
문자 발송을 하게되면 발신이 차단됩니다.
(SMS 발송 건수는 단말기 1대 기준)
※ 차단 서비스 : SMS 발송 서비스만 차단 (SMS수신,통화는 가능함)
최근 인터넷 전화를 이용한 스팸문자 발송하는 것이 많아져 문자 발송건수 제한을 두고 있으며, 발송된 문자가 스팸성 문자가 아니라면 본인 확인 및 발송된 문자내용 확인 후 차단 해제가 가능하며, 해제가 되기까지 시일 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신청을 하였으나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부가서비스 신청이 되면 재인증이 필요하니 전화기의 전원을 껐다 켜 주시고 전화기에서 아래와 같은 순서로 착신전환 설정을 해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① 착신전환(무조건)
- 등록 : *88#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8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② 착신전환(통화중)
- 등록 : *89#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9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③ 착신전환(무응답)
- 등록 : *87#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7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