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전화 [선불카드] 통화시간 또는 잔액이 남아있어도 충전이 가능한가요?
선불카드는 잔액이 남아 있어도 충전 가능합니다.
선불카드는 충전을 하시면 기존에 남아있는 잔액에 충전금액이 누적됩니다.
▶ 선불카드 충전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U+홈보이] 본체 배터리는 일체형인가요?
U+홈보이는 단말 모델 구분없이 모두 배터리 일체형입니다.
따라서 별도의 배터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U+ 전화 [후불카드] 현재 군 후불서비스 이용중인 사람도 사이버지식정보방 마일리지가 적립 되나요?
군 후불서비스 마일리지 적립은 사이버지식 정보방을 통해 가입할 경우에만 적립됩니다.
단, 무료통화 적용을 받은 경우 중복 혜택은 불가 합니다.
▶ 후불카드 상품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
U+ 전화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군후불카드 비밀번호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후불카드 비밀번호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U+ 전화 [선불카드] 카드 번호가 도용이 될 가능성은 없나요?
선불카드는 실물 카드가 없기 때문에 카드 도용이 불가합니다.
사용하는 사람이 실제 카드번호를 노출하지 않으면 카드 도용은 불가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전화장애] 전화기 버튼이 눌리지 않습니다.
인터넷전화기 장비의 일시적인 오작동 일 수 있으니, 장비의 배터리를 탈/부착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U+ 전화 [U+인터넷전화모뎀] 인터넷전화모뎀은 카드리더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인터넷전화모뎀(CPG)은 카드 리더기와의 호환성 문제로 사용이 어렵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