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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mobile

LG U+ 전화 [전화장애] 인터넷은 사용이 되는데 전화는 사용이 안됩니다.

by 태양_i 2025. 3. 8.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인터넷은 사용이 되는데 전화는 사용이 안됩니다.

인터넷은 정상 연결이 되나, 전화가 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장비 및 전화 장비의 신호 수신 상태가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의 전원을 끄고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② 와이파이 장비 전면의 램프가 켜지는 것을 확인하고, 전화기 전원을 켜서 와이파이 재연결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무조건 착신전환 : *88#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8+통화)                               

② 통화중 착신전환 : *89#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9+통화)                               

③ 무응답 착신전환 : *87#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7+통화)

 

 

 

 

유플러스 전화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 진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타통신사에서 LG U+로 번호이동이 진행중일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접수하신 경우는 해당 통신사측으로 확인바랍니다.

 

▶ LG U+번호이동 진행여부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유플러스 전화 [국내수신자부담] 이용 시 통화요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콜렉트콜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핸드폰으로 본인인증 후 확인 또는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콜렉트콜 이용자 중 5만원,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알림 문자가 발송이 되며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는 콜렉트콜 사용요금이 1만원이상이 되면 본인 및 법정대리인에게 문자 발송됩니다. 법정대리인 연락처 변경은 해당 휴대폰 통신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요금청구기준일

  유선: 전월1일~ 전월 말일

  무선: 전전월 21일~ 전월20일

 

▶ 국내수신자부담 요금확인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biz/bzsb/clca/chrg/RetrieveCallectCallChargePage.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약정기간(3년) 이내에 해지 시 단말 정가 대비 차액(단말보조금 및 단말 잔여할부금)이 부과 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집에 안쓰는 단말기가 있는데 이 단말기로 기존 전화기에 추가 이용이 가능한가요?

해지된 U+인터넷전화 단말기인 경우에만 추가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단말기 종류에 따라 추가등록이 어려울 수 있으며, 신청시 기사 방문하여 설치도 가능하고, 고객님께서 직접 설치후 이용도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