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TV [셋톱박스] U+tv 홈게이트웨이 및 셋톱박스의 댁내 배선은 어떻게 연결하나요?
설치전문 기사님이 직접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인터넷 모뎀에 랜선(유선)을 연결하여 홈게이트웨이(HG), 셋톱박스를 설치해 드립니다.
U+ TV [TV장애] 셋톱박스에서 너무 뜨거운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요?
셋톱박스는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발열이 있습니다.
셋톱박스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U+tv 시청을 하지 않을때는 셋톱박스 전원선을 빼 놓으면 발열 증상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U+ TV [TV장애] 자동으로 채널 정보가 갱신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채널정보는 셋톱박스가 켜져있는 동안 자동으로 채널정보를 점검하고, 업그레이드 합니다.
30분 간격으로 채널 정보를 점검하고, 갱신 필요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으며, 자동 갱신이 되지 않을 경우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면 업그레이드 됩니다.
U+ TV [셋톱박스] 셋톱박스를 켤 때마다 채널정보를 업데이트 받는데 왜 그런거예요?
U+tv는 신규로 출시되는 컨텐츠들에 대하여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유로 신규 컨텐츠 및 변경된 내용을 제공 받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채널정보(EPG)에 대한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U+ TV [U+ tv] U+ tv를 모니터로 연결하여 이용이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이용 하는 모니터가 TV겸용 모니터이며, 셋톱박스의 신호를 받을 수 있는 단자가 있어야 합니다.
U+ TV [TV장애] VOD를 보려고 하는 데, 계속 다운로드 중이라고 나옵니다.
다시보기 서비스(VOD)를 최초 연결하실 경우 다운로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시청 가능하오나, 계속 다운로드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과 인터넷 LAN 케이블선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한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U+ TV [UHD] 모아보기채널(구 큐레이션)은 신규로 가입해야하나요?
기존에 우퍼셋톱과 UHD셋톱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퍼셋톱과 UHD셋톱을 2015년 11월 17일 이후 신규로 가입해 주신 경우에는 업그레이드되어 개통되며, 2015년 11월 17일 이전에 우퍼셋톱과 UHD셋톱을 이용중인 경우에는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U+ TV [VOD 쿠폰] 할인쿠폰 알림도 뜨나요?
쿠폰 발급 시 한 번 알림이 뜨고 유효기간 만료 전 한번 더 알림이 뜹니다.
U+ tvG 상품 이상 셋톱박스에서만 가능하며, 일부 셋톱박스에서는 쿠폰 알림이 뜨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