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FAQ [스위치] 스위치 사용 도중에 갑자기 조명이 꺼졌어요. 왜 그런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위치
스위치에서 과열이 발생하면 안전을 위해 스위치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연결된 전등 또는 안정기 상태, 스위치 주변 환경을 확인한 뒤 스위치를 잠시 꺼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FAQ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엉뚱하게 작동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 정보와 실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등록한 가전제품을 앱에서 삭제한 후 가전 정보를 확인하여 다시 등록해 주세요.
등록할 때는 가전제품의 전원을 꺼주세요.
LG U+ 스마트홈 FAQ [무드등] 무드등의 색상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U+스마트홈 앱 실행 → [무드등] → [조명색 변경하기] →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주세요.
여러 개의 색상을 즐겨찾기로 설정한 뒤 기기 밑면의 색상변경 버튼을 눌러보세요.
설정한 즐겨찾기 색상이 차례대로 변경됩니다.
LG U+ 스마트홈 FAQ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 기능이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기기는 물론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사용하던 가전제품도 음성 및 스마트폰 앱으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음성 기능을 사용하려면, 스마트홈 스피커를 이용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FAQ [무드등] 예약 설정한 알람이 울리지 않았습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무드등의 알람 기능을 이용하려면, 예약한 시간에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시간에 무드등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었는지, 전원선이 잘 꽂혀 있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 해지 시, 스마트홈 스피커를 포함해 스마트홈 기기는 반납해야 하나요? (0) | 2021.02.05 |
---|---|
엘지 U+ 스마트홈 [도어센서] 어디에 설치할 수 있나요? (0) | 2021.02.05 |
엘지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려면 U+ID가 있어야 하나요? (0) | 2021.02.04 |
엘지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A/S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0) | 2021.02.04 |
엘지 U+ 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U+스마트홈 허브가 무엇인가요? (0) | 2021.02.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