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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A/S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태양_i 2021. 2. 4.

LG U+ 스마트홈 FAQ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A/S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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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장애 원인을 확인합니다.
네트워크 문제인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하며, 기기 또는 스마트홈 허브 문제인 경우 택배 배송을 통해 교체해 드립니다.
기기 교체 후 MAC 변경을 위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다시 연락해 주세요.
모든 과정을 마쳤다면,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의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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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 후, 아래의 순서대로 따라 해 주세요. 
   
1.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의 메뉴(≡) 선택하기
2. 상단의 이름 및 계정 정보 누르기
3. [U+ID 관리] - [U+ID 회원 정보 수정] 선택하기
    ※ [U+ID 관리] 선택 후 ‘U+ID 가입정보 확인’화면이 나타나면 가입한 U+ID가 없는 고객입니다.
4. 현재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선택하기
5. [비밀번호 변경] 선택하기
6. 현재 비밀번호 입력 후, 변경할 비밀번호 입력하기
   
※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비밀번호로 로그인했던 모든 기기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단,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후 앱 사용을 위해서는 새로운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 3단계에서  [U+ID 관리] 선택 후 ‘U+ID 가입정보 확인’이 나타나는 고객은 화면 아래 [U+ID 만들기]를 눌러 ID를 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때 모든 기기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단,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때는 위에 안내한 순서대로 따라 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FAQ [무드등]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무드등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통신사와 상관없이 와이파이 공유기와 무드등을 연결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우선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 주세요.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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