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원내비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지원이 가능한가요?
현재 Apple Watch (OS 2 이상) 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내비를 사용하시려면 Apple Watch OS 버전을 확인 후 OS 2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있거나 불편한 점을 물어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나요?
원내비 이용 중 발생한 불편 사항은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처리결과나 확인 내용을 AppPush 및 SMS로 바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유선 고객센터는 운영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APP 다운로드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App 다운로드 시 사용자의 가입요금제 내 데이터에서 차감되며, 무료 이용 데이터 소진 시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사용하는데 내비게이션 때문에 음악 소리가 작아졌습니다.
차량 장착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음악 어플(지니 등)과 원내비를 동시에 연결해서 사용하실 경우,
음악 소리를 동일한 크기로 들으려면 '사이드메뉴-환경설정-음성안내설정-음성안내 음량 자동 조절' 기능을 OFF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또한, 통화전용 블루투스의 경우, 내비게이션 음성 안내가 되지 않으며 차종에 따라 블루투스 음량설정이 우선하게 되는 경우에도 볼륨 자동 조절기능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위치 정보 수정이나 추가 요청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용 중 확인된 잘못된 위치 정보 수정이나 신규 위치 추가 요청을 원하는 경우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장소 정보 등록/변경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마이메뉴는 어떤 기능인가요?
마이메뉴는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의 주행 이력/마일리지, 차량 정보, 유류정보를 저장하고 참여 중인 이벤트 등을 알림 해주는 기능입니다.
Google, facebook, NAVER, Kakao 계정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터넷.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Mobile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0) | 2024.03.08 |
---|---|
LG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이용 중 문의가 있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4.03.06 |
U+ 모바일 [U+멤버스] POP선불카드, 신한FAN, 페이코 앱의 POP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인가요? (0) | 2024.02.24 |
LG 유플러스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0) | 2024.02.19 |
U+ 모바일 [LTE 데이터쉐어링] 데이터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 또한 자동으로 해지되나요? (0) | 2024.02.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