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U+멤버스] POP선불카드, 신한FAN, 페이코 앱의 POP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인가요?
다른 POP서비스는 선불충전식 또는 카드연동식이고, U+멤버스의 POP서비스는 휴대폰 소액결제식입니다.
별도의 절차 없이 이번 달에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U+ 모바일 [원키퍼 보안] 해지하면 저장된 정보는 전부 삭제되나요?
원키퍼 앱에서 해지 메뉴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는 경우엔 데이터가 자동으로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삭제하기를 원하면 해지 후 앱을 삭제해 주세요.
LGU+ 모바일 [U+멤버스] U+멤버스를 탈퇴하면 제휴사 멤버십도 함께 탈퇴하는 건가요?
아닙니다. 제휴사 멤버십을 탈퇴하려면 각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LGU+ 모바일 [원키퍼 설정] 이메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앱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의 아이콘’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원키퍼 백업] 백업할 수 있는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백업할 클라우드 계정(드롭박스 또는 구글드라이브)의 용량과 동일합니다.
LGU+ 모바일 [U+멤버스] U+멤버스는 그대로 사용하고, 제휴사 멤버십만 탈퇴하고 싶어요.
각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직접 탈퇴를 요청해 주세요.
LGU+ 모바일 [원키퍼 기타] 휴대폰에서 원키퍼 아이콘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찾나요?
원키퍼 앱 기능 추가로 자동 업데이트되었을 경우 아이콘도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원키퍼에서 제공하는 실행 아이콘 변경 기능을 이용해 앱 아이콘을 직접 변경하시고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스마트폰 [설정] → [어플리케이션 정보 또는 앱]에서 원키퍼 앱을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원키퍼 앱 실행 → [설정] → [고급 보안 설정] → [실행 아이콘 변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원키퍼 기타] 피시해킹보험이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
원키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서비스 이용 중 피싱 또는 해킹 등으로 인한 금전적인 피해를 보상해 드리는 보험입니다.
보험약관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 드리며,
다른 보험계약에 다른 보험금 또는 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 및 가해자로부터 보상을 받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터넷.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이용 중 문의가 있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4.03.06 |
---|---|
LG U+ 모바일 [원내비] 원내비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지원이 가능한가요? (0) | 2024.03.04 |
LG 유플러스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0) | 2024.02.19 |
U+ 모바일 [LTE 데이터쉐어링] 데이터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 또한 자동으로 해지되나요? (0) | 2024.02.06 |
유플러스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이후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소진 순서) (0) | 2024.01.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