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뮤직벨링 앱] 다운받고 싶은 곡이 있는데 뮤직벨링에는 없어요.
찾으시는 곡이 없는 경우 신청곡 접수가 가능합니다.
뮤직벨링>메뉴>이용안내>신청곡 접수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메일 musicbellfeelring@gmail.com으로 곡명과 가수명을 적어 보내 주시면 됩니다.
신청곡이 접수되면 제작이 가능한 곡일 경우 3~4일(연휴 제외)안에 제작 완료하여 서비스 제공해드리며, 신청해주신 음원에 대한 저작권 계약이 불가능할 경우에 대해서는 부득이하게 제작을 유보하고 있습니다.
U+ 모바일 [뮤직벨링 앱] 벨/통화연결음/MP3 음원의 미리듣기가 제공되나요?
벨소리, 통화연결음, MP3는 모두 미리듣기가 가능하며, 미리듣기시 정보이용료는 무료입니다.
*데이터통화료 별도 부과 (데이터통화료는 가입하신 데이터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뮤직벨링 앱] 실수로 잘못 다운받았어요.
현재 개발 및 시스템상의 오류가 아닌 고객님의 실수로 인한 다운로드 시 과금에 대해서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뮤직벨링 앱]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 중인데 뮤직벨링 앱에서 벨소리, MP3 미리 듣기가 안 되고 있어요.
미리 듣기의 경우 대량의 데이터 전송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신 상태라면 휴대폰 단말기 사양에 따라 스트리밍 끊김 현상, 장시간 로딩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안심옵션이 적용되면 최대 400Kbps의 웹서핑이 가능한 속도로 기본적인 인터넷 검색, 메신저 앱 등의 이용은 가능하나, 고화질 동영상 및 음악 재생 등 많은 양의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서비스 이용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뮤직벨링 앱] 제공하는 벨, 통화연결음, MP3는 타사 선물이 가능한가요?
통화연결음은 타사(SKT, KT) 선물이 가능하지만 벨소리/MP3는 타사 선물이 불가합니다.(벨소리/MP3는 LG U+간 선물만 가능)
U+ 모바일 [필링알리미] 알리미 가입 후 통화연결음을 해지하고 통화연결음+매달1곡으로 재가입했는데, 알리미가 오지 않아요.
통화연결음 월정액 해지 시 알리미도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또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으로 전환가입 시 알리미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U+ 모바일 [필링알리미]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지 않아도 알리미만 받을 수 있나요?
필링 알리미는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에 가입하신 분에게만 발송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터넷.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모바일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현재 위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0) | 2023.12.17 |
---|---|
엘지 U+ 모바일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어떤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12.14 |
엘지 U+ 모바일 [뮤직벨링 앱] MP3 다운로드는 되는데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설정할 수가 없다고 나옵니다. (0) | 2023.12.05 |
LG U+ 모바일 [비즈링] 오늘 신청하면 바로 개통 되나요? (0) | 2023.11.29 |
LG U+ 모바일 [MyOTP] MyOTP 실행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하나요? (0) | 2023.11.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