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뮤직벨링 앱] MP3 다운로드는 되는데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설정할 수가 없다고 나옵니다.
MP3는 서비스되고 있으나 벨소리,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는 아직 벨소리, 통화연결음 음원이 제작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입니다.
서버의 오류나 어플리케이션의 문제가 아니며, 동일 곡을 검색하여 다른 곡으로 이용하시거나 신청곡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곡 접수방법: 뮤직벨링>메뉴>이용안내>신청곡 접수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곡명과 가수명을 적어 musicbellfeelring@gmail.com 주소로 메일 접수
[벨음모아] 제공되는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구매할 수 없을까요?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월 1건을 사용하신 후에는 건당 요금이 과금됩니다.
U+ 모바일 [소호링] U+고객센터에서 소호링서비스 가입할 수 없다고 하는데 왜그런가요?
첫번째는 현재 선납 요금제 사용, 일시정지 및 이용요금 미납 중일 경우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통화연결음,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 중일 경우입니다.
위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정상적 가입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통화연결음과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해당 서비스를 해지 하셔야만 소호링 서비스에 가입 가능하오니 이용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전화일 경우는 SSW(구회선), IMS(신회선)으로 되어있는지 LG U+ 고객센터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U+ 모바일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로 어플 실행이 안됩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와이파이 접속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는 접속한 AP 혹은 단말 상태에 따라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발생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와이파이 설정 및 3G/4G설정을 재확인 합니다.
2) 휴대폰 재부팅 후 접속합니다.
3) 뮤직벨링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합니다.(휴대폰>설정>어플리케이션 관리>뮤직벨링>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하여 뮤직벨링 재설치)
4) 최신버전의 펌웨어로 업데이트하는 것도 정상 이용에 큰 도움이 됩니다.
U+ 모바일 [비즈링] 비즈링을 사용하면 통화연결음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이 면제된다는 것은 무슨 뜻이죠?
일반 통화연결음의 경우 곡을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매월 990원(부가세 포함)이 가입요금으로 부과됩니다.
그러나 비즈링을 설정하시게 되면 그 비용이 면제되고 기업에 부과되는 비즈링 서비스 이용요금에 포함됩니다.
U+ 모바일 [비즈링] 회사에서 비즈링을 9~18시까지 설정한 상태인데, 그 이후에는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통화연결음이 나오나요?
설정한 시간대 이후는 이전 사용하던 통화연결음이 송출됩니다.
회사에서 비즈링 시간대를 365일 24시간 설정으로 하지 않는다면 비즈링 노출시간 이외의 시간대는 본인이 기존에 설정했던 통화연결음 음원이 나오게 되며, 기존의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받지 않으셨던 고객님은 기본 클래식 음원이 송출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터넷.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모바일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어떤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12.14 |
---|---|
엘지 U+ 모바일 [뮤직벨링 앱] 다운받고 싶은 곡이 있는데 뮤직벨링에는 없어요. (0) | 2023.12.08 |
LG U+ 모바일 [비즈링] 오늘 신청하면 바로 개통 되나요? (0) | 2023.11.29 |
LG U+ 모바일 [MyOTP] MyOTP 실행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하나요? (0) | 2023.11.26 |
LG U+ 모바일 [LTE 청소년에듀] U+모바일tv(교과월정액)에서 제공되는 청소년용 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나요?. (0) | 2023.11.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