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토성산♬
라이프

LG 유플러스 Mobile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광고/홍보 멘트는 어디에 제작요청을 해야 하나요?

태양_i 2023. 5. 24.

LGU+ 모바일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광고/홍보 멘트는 어디에 제작요청을 해야 하나요?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로 전화주셔서 서비스 가입 완료 확인후 멘트를 작성하여 소호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호링 가입 즉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에서 고객님께 먼저 전화를 해서 원하는 성우, 배경음악, 멘트접수를 받습니다.



LGU+ 모바일 [뮤직벨링 앱] MP3를 다운받았는데 1분밖에 재생이 되지 않아요.
뮤직벨링의 MY뮤직>MP3>다운로드 보관함에서는 미리듣기(1분)만 제공됩니다.

다운받은 MP3 감상을 위해서는 음악, 뮤직플레이어 등 음악재생 앱을 통해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LGU+ 모바일 [벨음세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벨음세곡] →  [서비스 가입]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가입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신청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가입하기]




LGU+ 모바일 벨음세곡] U+뮤직벨링 앱에서 '벨&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벨&음'은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한 번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소리 1건 총 2건을 사용하게 됩니다.




LGU+ 모바일 [소호링] 소호링 설정 시 기본 설정 외에 다른 설정이 가능한가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기본 설정 외에 시간대음, 기념일음, 요일음 설정이 가능합니다.
    
①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②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연락주시면 즉시 설정(구매한지 1년이 지나 보관함에 없는 소호링도 설정 가능)
        
※ LG U+ 홈페이지를 이용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지금 재생중인 소호링의 경우, 현재 설정되어 있는 소호링 확인만 가능하며, 링 설정의 경우 재설정 함에서만 이루어집니다.





LGU+ 모바일 [벨음세곡]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단, 에티켓 설정 시 통화연결음과 인사말 통화연결음 모두 일시 정지되며, 기계음으로 변경됩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PC)
LG유플러스 홈페이지(PC) 로그인 후,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인사말 통화연결음]에서 설정
      
• U+통화도우미 앱 (안드로이드 2.2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에티켓] → 통화연결음 사용하기 오른쪽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U+뮤직벨링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http://www.musicbellring.com
웹사이트 접속 후, [인증하기] → 휴대폰 번호로 서비스 인증 → 메뉴(≡) → MY 메뉴의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U+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필수적 접근 권한 허용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만 통화연결음/인사말 에티켓 설정과 해제가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안내 메시지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 기능을 끄면 신호음만 들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다시 켜면 기본음으로 설정한 안내메시지가 다시 나옵니다. 
        

1. 스마트폰 사용자 (안드로이드 2.2이상) : 통화도우미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 앱 → 통화연결음 에티켓 ON/OFF ON 설정
   - 통화도우미 앱 → 통화연결음 에티켓 ON/OFF OFF 설정
   ※통화도우미 ON/OFF 설정방법 > 통화연결음ON/OFF오류 메뉴에서 자세한 설명 및 설정방법 확인 가능합니다.
        

2. LG U+홈페이지 접속 가능 고객
  - LG U+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통화연결음 설정 ON
  - LG U+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통화연결음 설정 OFF 
        

3. 뮤직벨링 앱 접속 가능 고객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통화연결음 설정 OFF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통화연결음 설정 ON
         

4.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접속 가능 고객
 (안드로이드 OS 4.4 (킷캣)이상 / IOS 9.0이상 최적화)
  -뮤직벨링 모바일웹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 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설정
  -뮤직벨링 모바일웹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 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N 설정
          

※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웹사이트는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9.0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