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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모바일 [휴대폰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대상 SMS를 받았습니다. 상향된 한도로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태양_i 2023. 5. 1.

엘지 U+ mobile [휴대폰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대상 SMS를 받았습니다. 상향된 한도로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새로 산정된 최대 가능한도는 고객이 최대 이용할 수 있는 한도이며,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휴대폰결제/스토어결제 → 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결제 설정 → 사용가능금액 변경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사용현황 → 휴대폰 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확인
      
▶ U+ 고객센터 App 이용한도 변경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4.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엘지 U+ mobile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당월 1일~당월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익월에 LG U+ 이동통신 요금(통화료, 정보이용료 등)과 합산 청구됩니다.
예) 2/1~2/28까지 사용한 휴대폰결제 금액은 3월 청구서(2월 LG U+ 이동통신 청구 내역서)에 합산 청구 됨.




엘지 U+ mobile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결제는 온라인 쇼핑/예매 등 실물 상품 결제 후 결제한 다음 월 2일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는 통신사가 아닌 결제한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결제대행사에 따라 취소정책이 다를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동영상/음원 등의 디지털 상품 결제는 결제한 해당월 내에만 취소 가능)






엘지 U+ mobile [휴대폰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고객일 경우 SMS로 알려드리며, 변동된 한도 확인은 1일 00시부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최대 가능한도 상향 고객
 - 발신번호 : 114
 - SMS발송일 : 전월 마지막 주
 - SMS문구 : [LG U+] 휴대폰결제 한도 상향 안내 
 고객님께서는 @월 휴대폰결제 이용한도 상향 대상 고객입니다.
 ※ 상향된 한도로 휴대폰결제를 이용하시려면 「당신의 U+ 앱」 또는 「U+멤버스 앱」에서 한도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휴대폰결제 한도 확인/변경하기
  - 「당신의 U+ 앱」 ☞ http://cv.uplus.kr/114.html
▶「U+ 멤버스 앱」 설치 후 이용하기
  -안드로이드폰 ☞ http://goo.gl/iJFG2l
  -아이폰 ☞ https://appsto.re/kr/dVKj5.i
        
②최대 가능한도 하향 고객
 - 발신번호 : 114
 - SMS발송일 : 당월 첫째 주
 - SMS문구 : [LG U+]  휴대폰결제 한도 하향 안내
고객님의 @월 휴대폰결제 최대 한도가 낮아졌습니다.
휴대폰결제 한도는 [LG U+ 이용실적, 요금납부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정해집니다.
최대 한도 확인 및 최대 한도 내에서 개인별 이용 한도를 다시 설정하시려면 「당신의 U+ 앱」 또는 「U+멤버스 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한도 확인/변경하기
「당신의 U+ 앱」 ☞ http://cv.uplus.kr/114.html
▶「U+멤버스 앱」 설치 후 이용하기
-안드로이드폰 ☞ http://goo.gl/iJFG2l
-아이폰 ☞ https://appsto.re/kr/dVKj5.i
      
단, 아래의 경우에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결제를 차단하셨을 경우
- SMS 수신을 거부하셨을 경우
- 114번호가 단말기 스팸설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
      
이용한도 하향 고객의 경우 당월 첫째 주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므로,
하향 적용된 당일(1일)에 SMS를 수신 못하셨을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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