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노비타 비데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비데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솜피 커튼을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고 싶습니다.
U+스마트홈 앱 메뉴에서 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의 U+ ONE ID(회원아이디)를 만드신 후, 가족의 아이디를 추가해주시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아이디 추가는 최초 스마트홈 가입을 한 고객의 아이디에서만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미로 가습기 스마트폰 앱으로 어떤 기능이 추가적으로 사용 가능하나요?
스마트폰 이용시 미로 가습기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능을 원격으로 사용 가능하며,
가습기 상세 예약 기능, 조명 밝기, 색상 선택 그리고 사용이력 등의 상세 기능들을 추가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U+tv와 연계되는 기능을 이용하려면 별도로 등록을 해야 하나요?
추가 기능 사용을 위하여 별도의 등록 과정이 필요합니다.
- AI리모컨허브 → 리모컨 목록에서 셋톱 선택 (‘+’버튼 클릭) → 유플러스tv 선택 → U+tv 셋톱 확인 후 등록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해지하면 단말들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 기간, 단말 종류 상관없이 해지 시 모두 회수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 하나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오. 스마트홈 기기 2개 이상을 함께 사용하는 패키지 요금제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홈보이가 뭔가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드 기기와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마이샵에서 가입신청 내역에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단, 진행 중인 경우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개통기사 방문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대진DMP 고객센터 1899-7213(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0) | 2023.03.21 |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잠을 잤는데 수면 리포트가 제공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0) | 2023.03.20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에 등록한 에어컨의 상태와 앱 화면이 동일하지 않아요. (0) | 2023.03.12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0) | 2023.03.11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스위치를 활용한 보안 기능이 무엇인가요? (0) | 2023.03.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