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스토어 [주문/결제]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고 결제했어요. 할인쿠폰을 다시 적용할 수 없나요?
배송 단계에 따라 다릅니다. 결제완료 단계에서는 바로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준비하는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취소 신청 버튼을 누른 후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구매를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결제는 무엇인가요?
포인트파크와 제휴된 신용카드 포인트, 문화상품권, OK캐쉬백 등을 하나로 모아 할인권을 발급받고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휴대폰을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결제 방법입니다.
휴대폰 가입신청서를 작성할 때 기기 결제 방법에서 ‘포인트파크 사용’을 선택하면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명칭 및 방법 프로세스 확인 필요
[할인권 발급 및 사용방법]
1. 포인트파크 할인권 발급 페이지 접속(www.pointpark.com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포인트파크 검색 -> [할인권 받기] 버튼 클릭
2. 본인인증 -> [통합 사용 할인권] 선택 후 발급 신청
3.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 금액 확인
4. 포인트파크 할인권 문자 발송
5.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서 휴대폰과 액세서리 구매 시 결제 방법에서 할인권 조회 후 사용
추가 문의사항은 포인트파크 고객센터 02-521-6699로 연락하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주문/결제] 구매 취소 또는 반품을 하면 사용했던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쿠폰은 취소 또는 반품 완료 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취소처리 과정에서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주문 취소 및 반품 완료일로부터 유효기간이 7일 연장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주문/결제]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결제 전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쿠폰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주문/결제] 한 번에 여러 장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상품 쿠폰은 상품 1개당 1장을, 장바구니 쿠폰은 주문서 1개당 1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쿠폰과 장바구니 쿠폰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할인이 적용 된 상품 또는 쿠폰 적용이 되지 않는 상품은 상품 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취소/반품/교환] 다른 제조사의 휴대폰으로 교환 가능한가요?
휴대폰 교환이 필요한 경우 교환 전 제조사와 동일한 제조사의 기기로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터넷.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주문/결제] 해외에서도 주문할 수 있나요? (0) | 2023.01.29 |
---|---|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배송] 결제 후에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0) | 2023.01.28 |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 다른 사람의 명의로 개통할 수 있나요? (0) | 2023.01.23 |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요금할인/혜택] 선택 약정 할인(통신료 25% 할인)이 무엇인가요? (0) | 2023.01.21 |
LGU+ 혜택 [단통법] 지원금을 받지않은 단말로 신규/기변 후, 언제까지 선택약정할인을 신청 가능한가요? (0) | 2023.01.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