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많이찾는 질문]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에서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기기를 흔들어서 고정해 둔 나사가 헐거워지지 않았는지 확인해 보세요. 헐거워졌다면, 나사를 꽉 조여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많이찾는 질문]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비데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 내 "메뉴>우리집관리>가족관리>추가하기”에서 가족의 전화번호 또는 U+ID를 입력
유플러스 스마트홈 [많이찾는 질문]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실제 고지서와 다릅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전기료미터
먼저 U+스마트홈 앱에 검침일을 제대로 설정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정이 맞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지난 달 검침원이 검침한 일시가 이번달 검침 일시와 다른 경우 약 5~10kW 정도 차이날 수 있습니다.
•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 이때,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전기료미터를 잘못 설치한 경우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옵니다. 평소보다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많이찾는 질문]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에 접속 후 에어컨을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많이찾는 질문]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습기
제품 및 통신 문제는 미로 고객센터 1661-5796(유료)으로, 앱에 대한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많이찾는 질문] [에어센서]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센서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을 때는 전원을 끌 수 없습니다.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이상 누르세요.
그래도 꺼지지 않는다면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기기 뒤쪽 초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전원이 꺼졌다가 켜지면 다시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러주세요.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보안설정을 하면 동작감지센서가 자동으로 감지를 시작하나요? (0) | 2021.03.28 |
---|---|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기기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앱과 어떻게 연결하나요? (0) | 2021.03.27 |
U+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0) | 2021.03.25 |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유료 가입을 해야 하나요? (0) | 2021.03.24 |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0) | 2021.03.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