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많이찾는 질문]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락 > 게이트맨 도어락
제품 문제는 게이트맨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애플(iOS)에서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을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LGU_XXXX입니다. 뒷자리 XXXX는 해당 와이파이 주소 SHINIL_XXXX의 뒷자리와 같습니다.
예) 와이파이 주소가 SHINIL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 간의 무선 신호가 약해진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앱 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을 눌러도 '연결 끊김' 상태가 지속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근처에서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보안설정은 구체적으로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침입을 감지하면 112 문자신고 팝업창이 휴대폰에 바로 보이고, 동작감지센서와 허브에서 사이렌이 울립니다.
※ 사이렌 기능 이용할 수 있는 허브 기종 : 허브 모아 510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① 기기 전원을 끈 상태에서 선풍기의 바람세기를 조절하는 +와 - 버튼을 '삐' 소리가 날 때까지 동시에 눌러 주세요.
② 초기화되면 선풍기 기기 화면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박입니다.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기기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앱과 어떻게 연결하나요? (0) | 2021.03.27 |
---|---|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에서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아요. (0) | 2021.03.26 |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유료 가입을 해야 하나요? (0) | 2021.03.24 |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0) | 2021.03.23 |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어떤 제품인가요? (0) | 2021.03.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