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전기료미터] 전기사용량 측정과 예상 청구 요금은 얼마나 정확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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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은 오차 1 % 이내의 정확성을 ETL에서 인증받았습니다.
ETL은 국내외 고객의 전기안전, 전자파 양립성, 유무선 통신, 환경유해물질분석을 하는 공인인증 기관입니다.
전기사용량이나 요금이 실제와 차이가 있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U+스마트홈 앱 실행 → [전기료미터] → [우리집정보등록]에 검침일을 정확하게 설정했는지, 검침원이 일정한 시간에 검침했는지 확인하세요.
•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 이때,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휴대폰 와이파이의 전원이 꺼진 상태로 한 달이 지나면 전기사용량이 U+스마트홈 앱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와이파이는 가급적 끄지 마세요.
※ 복지 할인이나 대가족 할인 대상 등에 해당되는 경우 U+스마트홈 앱 실행 → [전기료미터] → [우리집정보등록]에서 해당하는 할인 대상을 등록해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부모안심(부모님댁 살펴보기)] 어디로 들어가면 부모님댁의 상태를 볼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부모안심(부모님댁 살펴보기)
U+스마트홈 앱 > 우리집기기 화면의 [부모님 댁 살펴보기]에서
가스잠그미/도어센서의 상황을 한눈에 보기 쉽게 보여주며 각각의 기기들의 현재 상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우리집 지킴이] 서비스 개통 후 보험 가입 여부가 바로 확인이 안되는데, 가입이 안 되어있는 것 아닌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보험의 효력은 서비스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보험 가입 사실 여부를 바로 확인하지 못하는 이유는 가입정보를 보험사에 전달하는데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도어락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락 > 게이트맨 도어락
LG유플러스 매장, 홈페이지, 고객센터 1544-0107(유료), 게이트맨 도어락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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